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08:50
연예

'배틀트립' 홍경민&김원준, 고창 '비빔짬짜면' 먹고 충격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7.12 16:35 / 기사수정 2019.07.12 16:37

이소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소진 인턴기자] '배틀트립' 김원준&홍경민이 고창 '비빔짬짜면'을 소개한다.

13일 방송되는 KBS 2TV '배틀트립'은 '미리 짜보는 여름 휴가 - 국내편'을 주제로 김원준&홍경민, 우주소녀 보나&다영이 설계자로 나서 각각 전북 부안&고창, 강원도 고성 여행을 설계했다. 또한 아나운서 도경완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방송에는 김원준&홍경민의 '아빠 투어'가 공개된다. 김원준&홍경민은 짬뽕과 짜장 소스가 한 그릇에 담겨 나오는 고창의 유명 음식 '비빔짬짜면'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공개된 스틸 속에는 새로운 맛을 접하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는 김원준&홍경민의 표정이 고스란히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비빔짬짜면'의 생경한 비주얼을 한참동안 바라보던 홍경민은 이내 두 눈이 동그래진 채 깜짝 놀란 모습을 보여 시선을 강탈한다. 김원준 또한 입을 가린 채 눈으로 놀라움과 감탄을 토해내고 있는 모습이었다.

특히 김원준&홍경민은 "어떻게 이런 맛이 나지?"라며 한입씩 먹을 때마다 감탄을 토해내는가 하면, "이건 호불호 안 갈려. 호호호야"라며 가족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식으로 강력 추천했다.

'배틀트립'은 13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배틀트립'

이소진 기자 adsurdis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