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4:07
연예

'레드슈즈' 이영애도 반한 매력…"최고의 애니메이션" 시사회 성료

기사입력 2019.07.12 12:00 / 기사수정 2019.07.12 12:0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레드슈즈'(감독 홍성호)가 지난 10일 CGV 용산에서 대한민국 대표 배우 이영애와 가족들을 비롯한 다양한 셀럽들과 함께 첫 일반 시사회를 뜨거운 열기 속에 성황리에 마쳤다.

오는 25일 개봉을 앞두고 예비 관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는 '레드슈즈'가 지난 10일 CGV 용산에서 대한민국 대표 배우 이영애와 가족들, 손범수 아나운서, 허진호 감독, 그리고 김성수 감독 등 각계각층의 셀럽들이 참석한 가운데, 첫 일반 시사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가족들과 오랜만의 공식적인 자리로 이번 '레드슈즈'의 시사회를 택한 이영애는 영화 관람 후 "아이들이 눈을 떼지 못하고 봤다. 우리나라 정서와도 잘 맞고 올여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기대작이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리고 연기파 배우 정경순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었다. 특히, 멀린 캐릭터에 반했다. 캐릭터 묘사가 매력적이고 성인이 봐도 흥미진진했다"라며 영화에 대한 감상을 전한데 이어, 손범수·진양혜 부부는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영화"라고 평했다.

아울러 '아수라'의 김성수 감독은 "시종일관 유쾌한 재미를 선사하는 작품이다. 작화 퀄리티가 뛰어나고 국내 애니메이션의 괄목할만한 성장이 느껴져 뿌듯하다"고 전했으며 '오직 그대만' 송일곤 감독 역시 "경탄할 만한 한국 애니메이션의 성장이 느껴진다. 우리가 알고 있는 동화들의 유쾌한 재해석이 픽사나 디즈니 애니메이션에 견줘도 전혀 손색이 없다"라며 이번 작품의 높은 완성도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이들과 함께 일반에 첫 공개된 '레드슈즈'를 관람한 1600여 명의 관객들 역시 호평을 남겼다.

'레드슈즈'는 빨간 구두를 신고 180도 변해버린 '레드슈즈'와 세상 억울한 저주에 걸려 초록 난쟁이가 돼버린 '꽃보다 일곱 왕자'를 주인공으로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진 동화 왕국을 구하기 위한 신나는 모험을 그린 영화.

'레드슈즈'는 오는 7월 25일 개봉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NEW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