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9:56
연예

"양보는 없어"…'취존생활' 이시영VS안정환, 탁구 대결 성사 [포인트:신]

기사입력 2019.07.08 16:53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이시영과 안정환이 양보 없는 탁구 대결을 펼쳤다.

오는 9일 방송되는 JTBC '취향존중 리얼라이프–취존생활(이하 '취존생활')에서 배우 이시영이 탁구 대회 출전을 결정하고 준비에 들어가는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진행된 '취존생활' 녹화에서 이시영은 안정환과 탁구 빅 매치 대결을 벌였다. 지난 방송에서 안정환은 “운동선수들은 어떤 종목에서도 기본은 하는가”라는 채정안의 물음에 “그렇다”라고 답하며 이시영과의 탁구 빅 매치를 예고한 바 있다. 이날 안정환은 대회를 앞둔 이시영에게 “많은 시합을 해봐야 한다. 대결만큼 좋은 경험이 없다”라는 조언을 전하기도 했다.

본격적인 탁구 대결을 위해 녹화 스튜디오를 재정비하는 모습을 본 이시영은 긴장감을 감추지 못했다. 이를 지켜보던 안정환은 “대회는 제가 나가야 할 것 같은데요?”라며 도발해 이시영의 승부욕을 제대로 자극했다는 후문. 불꽃 튀는 두 체육인의 탁구 대결은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이시영의 긴장을 풀어주기 위한 깜짝 코너로 이연복 셰프의 축하 공연과 아이즈원 권은비의 매력 가득한 응원 역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취존생활'은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JTBC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