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4:49
연예

'단, 하나의 사랑' 김인권X우희진, 신혜선♥김명수의 든든한 조력자

기사입력 2019.07.08 10:51 / 기사수정 2019.07.08 10:55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단, 하나의 사랑’ 김인권, 우희진의 든든한 존재감이 빛난다.

KBS 2TV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극본 최윤교/연출 이정섭/제작 빅토리콘텐츠, 몬스터유니온)이 이연서(신혜선 분)와 천사 단(김명수 분)의 구원 로맨스를 펼쳐내며 애틋함을 자아내고 있다. 그 속에서 선배 천사 후(김인권 분)와 정유미(우희진 분)는 이들의 사랑에 유일한 힘이 되어주는 특별한 존재로, ‘단, 하나의 사랑’의 또 하나의 빛이 되고 있다.

먼저 대천사 후는 혈혈단신으로 지상에 내려온 천사 단이 믿고 의지할 수 있는 멘토다. 후는 때로는 자상하게 때로는 엄하게 잔소리를 하며, 단을 진심으로 걱정하고 아끼는 마음을 드러내고 있다. 특히 후의 기상천외한 인간 현신은 극의 재미를 높이는 요소다. 나이, 성별, 직업을 가리지 않고 변신하는 후의 활약은 웃음을 선사, 단과의 케미까지 만들어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이러한 후는 단을 소멸시키고 싶지 않기에 그의 사랑을 반대했었다. 그러나 단의 마음이 후에게 물든 것일까. 결국 후는 하늘의 뜻을 어긴 채 단의 결혼식에 나타나 그의 사랑을 응원해줬다. 김인권은 관조적이고 근엄한 천사로서의 모습, 단을 아끼고 사랑하는 선배의 모습 등 묵직함과 유쾌함을 넘나드는 연기로 ‘단 하나의 사랑’에도, 천사 단에게도, 없어서는 안 될 존재로 등극했다.

그런가 하면 저택 총괄 집사 정유미는 이연서에게 가족 같은 존재다. 단을 제외하고 이연서가 가장 믿고 의지할 수 있는 인물인 것. 이연서의 까칠한 독설에도 끄떡 않는 당찬 에너지로, 똑 부러지는 매력으로 이연서와의 케미를 만들어낸 정유미. 그녀는 때로는 이연서의 사랑 고민까지 들어주는 따스한 모습으로 훈훈함까지 선사했다.

무엇보다 정유미는 이연서를 둘러싼 사건, 사고를 파헤치는 활약을 펼치며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연서가 시력을 잃게 된 사고부터 목숨을 잃을 뻔한 교통사고, 납치 사건까지. 정유미는 증거를 찾기 위해 동분서주하며 이연서의 일에 발 벗고 나섰다. 우희진은 이러한 정유미의 활약과 매력을 탄탄한 연기로, 자신만의 색깔로 표현해내며 존재감을 톡톡히 발산했다.

단연커플의 가슴 뭉클한 로맨스가 눈물샘을 자극하지만, 시청자들은 후와 정유미가 있기에 든든하다. 김인권, 우희진의 내공 깊은 연기로 완성된 후와 정유미의 활약은 ‘단, 하나의 사랑’을 다채롭게 채우며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마지막까지 후와 정유미가 어떤 활약과 존재감을 보여줄지, 김인권, 우희진의 열연에 관심이 집중된다.

종영까지 단 4회를 남겨둔 KBS 2TV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 29~30회는 7월 10일 수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단, 하나의 사랑'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