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9-18 23:2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송중기, 이혼조정신청 후 바로 입장 발표..."송혜교 향한 메시지" (한밤)

기사입력 2019.07.02 21:51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송중기가 이혼조정신청저를 접수하고 바로 다음날 공식입장을 발표한 이유는 무엇일까.  

2일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최근 이혼 소식으로 충격을 줬던 송혜교-송중기의 이야기를 전했다. 

최근 송중기는 법률대리인을 통해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을 먼저 전한다. 저는 송혜교 씨와의 이혼을 위한 조정절차를 진행하게 됐다. 두 사람 모두 잘잘못을 따져가며 서로를 비난하기보다는 원만하게 이혼절차를 마무리하기를 희망하고 있다"는 입장을 전했다. 

송혜교 역시 송중기의 입장이 나혼 후 약 1시간 뒤 "송혜교 씨는 남편과 신중한 고민 끝에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 서로의 다름을 극복하지 못해 이혼을 결정하게 됐다"고 이같은 사실을 인정, 이혼 사유에 대해서는 성격 차이라고 말했다. 

특히 송중기가 이혼 조정 신청을 하고 단 하루만에 이혼 입장을 밝힌 것이 화제가 됐다. 이는 굉장히 이례적인 케이스. 이에 대해 이혼 전문 변호사는 "연예인이나 유명인의 경우에는 이혼과 관련된 조정 절차를 진행 중이라고 한다면 최소한 합의에 이르기까지는 반드시 비밀에 부쳐달라고 한다. 그런데 이혼조정신청서를 법원에 접수하자마자 다음날 오전에 입장문을 냈다고 하는 것은 아마도 송혜교 씨 측에게 조금 더 합의와 협의에 대해서 적극적으로 임해달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