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5:59
연예

'보좌관' 정웅인, 이정재 겨냥해 활시위 당겼다…숨막히는 긴장감

기사입력 2019.06.30 14:05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정웅인이 묵직한 존재감을 과시했다.

지난 29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이하 '보좌관') 6회에서는 오원식(정웅인)이 장태준(이정재)을 겨냥해 활시위를 당겼다.

먼저, 송희섭(김갑수)은 청문회를 앞두고 청문회에 참여하는 의원들에 대해 회의를 진행하고, 오원식은 강선영(신민아)의 지역구 공천권을 두고 다른 의원을 영입할 것을 송희섭에게 제안했다. 이에 장태준이 강선영을 더 이상 압박하면 어떻게 나올지 모른다고 반문하자, 오원식은 이럴 때일수록 싹을 잘라야 한다며 장태준의 의견에 적대감을 드러냈다.

이후 계속 자신과 대립하는 오원식에게 장태준은 다시 한번 경고했지만, 오원식은 “너나 얌전히 있어. 찬밥이라도 먹고 싶으면. 어제 영화는 재미있게 봤어?”라며 강선영과의 사이를 수면 위로 올리기 시작했다.

또 전운이 감도는 두 사람 사이에서 ”강선영 의원하고 붙어먹은 거 의원님이 아시면 어떻게 될까?”, “앞으로 청문회 준비하는 거 다 나한테 넘겨. 지역구 문제는 잘 해결해서 내 입에 넣어주고, 그래야 입이 무거워지지”라고 말하며 장태준을 협박했다. 이에 장태준은 윤혜원에게 청문회 전에 오원식을 처리하자는 의미심장한 말을 남겨 긴장감을 극대화 시켰다.

이처럼 정웅인은 등장하는 장면마다 압도적인 카리스마로 몰입감과 긴장감을 선사해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 내고 있다. 

한편 JTBC 금토드라마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은 매주 굼,토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JTBC 방송화면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