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2:46
연예

[단독] 이승철·임수향·김준현·정일훈, tvN '개똥이네 철학관' 호흡

기사입력 2019.06.28 11:03 / 기사수정 2019.06.28 11:34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가수 이승철, 배우 임수향, 코미디언 김준현, 비투비 정일훈이 리얼 예능으로 뭉친다.

28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이승철, 임수향, 김준현, 정일훈은 tvN에서 방송되는 예능프로그램 ‘개똥이네 철학관’에 출연한다. 네 사람은 최근 안동의 한 고택에서 촬영을 시작했다.

8부작으로 방송될 예정인 ‘개똥이네 철학관’은 나이, 성격, 직업 등 공통점을 찾기 어려운 상반된 두 게스트가 ‘철학관’에서 하루를 보내며 소통하고 교감하는 과정을 담는 프로그램이다. 각자의 인생철학을 들려주며 힐링메이트가 되는 모습을 진솔하게 그려낸다. 

이승철, 임수향, 김준현, 정일훈은 이들의 안내자이자 철학관의 호스트로 활약한다. 게스트를 위해 요리 실력을 발휘하고 여행을 통해 인생사와 철학을 공유한다. 상반된 두 사람이 서로를 알고 나 자신도 발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가요계 배테랑 이승철은 예능에 오랜만에 고정 출연한다. 솔직한 면모를 보여주며 프로그램의 중심축으로 호스트와 게스트를 이끈다. 홍일점 임수향은 게스트들의 이야기를 진심으로 들어주는 공감 요정의 면모를, 정일훈은 막내답게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김준현 역시 친근한 매력과 특유의 위트로 재미를 줄 것으로 보인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엑스포츠뉴스DB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