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8-22 00:4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웰컴2라이프' 대본리딩 현장…정지훈·임지연·곽시양 시너지 폭발

기사입력 2019.06.21 09:17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MBC 새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의 첫 대본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MBC ‘검법남녀 시즌2’ 후속으로 오는 7월 말 첫 방송 예정인 새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는 죽다 살아난 ‘법꾸라지’ 변호사의 정의사회 구현 위한 1인 2색 개과천선 로맨틱 코미디 수사물. 한 순간의 사고로 다른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180도 달라진 두 번째 인생을 살게 된 마이웨이 변호사의 활약이 대리만족감을 선사하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웰컴2라이프’의 첫 대본리딩은 지난달 17,18일 이틀에 걸쳐 진행됐다. 김근홍 감독과 유희경 작가를 비롯해 정지훈(이재상 역)-임지연(라시온 역)-곽시양(구동택 역)-손병호(장도식 역)-박원상(오석준 역)-한상진(강윤기 역)-장소연(방영숙 역)-김중기(박기범 역)-최필립(민성진 역)-박신아(하민희 역)-임성재(양고운 역)-홍진기(문지호 역)-아역 이수아(이보나 역) 등 수많은 출연진이 참석해 찰진 연기 호흡을 과시했다.

 자신의 이득을 위해 법꾸라지를 돕는 마이웨이 변호사 이재상 역을 맡은 정지훈은 “처음부터 끝까지 열심히 하겠습니다”라며 다부진 각오를 밝힌 뒤, 특유의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력을 뽐내 대본리딩 현장을 웃음으로 가득 채웠다. 특히 정지훈은 첫 리딩임에도 한 순간에 다른 세계로 빠져들어 180도 달라진 인생을 마주하게 되는 이재상에게 완벽히 녹아 든 두가지 색의 연기로 감탄을 자아냈다. 

이와 함께 임지연은 평행에 있는 두 세계에서 서로 다른 성격을 가지고 살아가는 여형사 라시온 역을 맡아 눈길을 단단히 사로잡았다. 말보다 행동이 앞서는 강력반 여형사로 분해 시원시원한 대사톤으로 터프한 성격을 표현해내는가 하면, 평행 세계에서는 이재상의 아내이자 한 아이의 엄마로서 귀엽고 사랑스러운 면모를 드러내 모든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무엇보다 정지훈과 임지연은 180도 달라진 상황 속에서 앙숙과 부부를 오가는 상반된 호흡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두 사람이 뿜어낼 극과 극 케미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그런가 하면 라시온이 믿고 따르는 선배이자 파트너인 구동택 역을 맡은 곽시양은 매력적인 저음으로 분위기를 휘어잡았다. 무엇보다 곽시양은 까칠한 말투로 불 같은 성질을 내비치다가도, 따뜻한 정을 쏟아내는 츤데레 매력으로 여심을 설레게 했다. 뿐만 아니라 손병호-박원상-한상진-장소연-김중기-최필립 등 대본리딩에 참여한 모든 배우들은 생동감 넘치는 현실 연기를 쏟아내며 시너지를 폭발시켰다. 더욱이 첫 대본리딩임에도 최고의 호흡을 선보인 배우들 사이에서 터져 나오는 유쾌한 케미스트리가 극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에 김근홍 감독은 “드라마가 끝났을 때 현장이 그리울 만큼 즐거운 현장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포부를 전한 뒤, 배우 개개인의 대사톤부터 배우들 간의 호흡과 텐션까지 세심하게 디렉팅 해 관심을 높였다. 이어 유희경 작가는 “함께하는 모든 분들이 두번째 인생을 여는 드라마가 되길 바란다”는 인사와 함께 파이팅을 다지며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웰컴2라이프’ 제작진은 “정지훈-임지연-곽시양 등 모든 배우들이 두 가지 세계를 각각 전혀 다른 모습과 실감 나는 현실 연기로 긴장과 웃음을 모두 선사한 유쾌한 대본리딩이었다”면서 “모든 배우들과 스태프들이 합심해 올 여름, 안방극장의 무더위를 날려줄 드라마로 찾아 뵙겠다. ‘웰컴2라이프’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MBC 새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는 ‘검법남녀 시즌2’ 후속으로, 오는 7월 말 첫 방송될 예정이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김종학프로덕션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