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5-28 13:4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정은채, '더 킹' 출연 확정..."김은숙 작가 신작 출연 영광" [공식입장]

기사입력 2019.06.21 08:13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배우 정은채가 김은숙 작가의 '더 킹: 영원의 군주'에 출연한다. 

21일 소속사 측은 "김은숙 작가의 신작 드라마 '더킹 : 영원의 군주'에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더 킹: 영원의 군주'는 평행세계를 주제로, 신(神)이 인간의 세상에 악마를 풀어 놓고 그 악마는 평행세계의 문을 열어서 나보다 나은 삶을 살고 있는 또 다른 세계의 내가 있다면 당신은 그와 당신의 삶을 바꿀 것인지를 묻는 악마의 질문을 바탕으로 펼쳐지며 차원의 문(門)을 닫으려는 이과(理科)형 대한제국 황제와 누군가의 삶, 사람, 사랑을 지키려는 문과(文科)형 대한민국 형사가 두세계를 넘나드는 차원이 다른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극 중 정은채는 대한제국 최연소 여성 총리이자 성공을 위해 끝없이 달려가 황제 이곤(이민호 분)을 다음 타깃으로 정하면서 이곤과 정태을(김고은) 사이에서 긴장감을 형성하는 구서령 역을 맡았다. 

정은채는 "김은숙 작가님의 작품에 출연하게 되어 영광이며 많은 분들이 기대를 하고 있는 작품이니만큼 최선을 다해 작품에 임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더 킹 : 영원의 군주'는 오는 2020년 상반기 방영을 목표로 올 하반기 촬영을 시작한다. 연출은 KBS2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함께 연출한 백상훈 감독이 맡았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