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0-21 07:45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7월 11일 컴백' 1TEAM, 'JUST' 일정표 공개…다양한 콘텐츠 예고

기사입력 2019.06.20 09:01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신인 보이그룹 1TEAM(원팀)이 두 번째 미니앨범의 일정표를 공개하며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들어갔다.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오늘(20일)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1TEAM(루빈, BC, 진우, 제현, 정훈)의 두 번째 미니앨범 'JUST'의 일정표를 공개하고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공개된 일정표에 따르면 오는 24일 콘셉트 포토 공개를 시작으로 타이틀 포스터, 트랙 리스트, 타이틀곡 가사,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7월 11일 두 번째 미니앨범 'JUST'의 발매 하루 전인 7월 10일에는 1TEAM의 첫 번째 미니 팬콘이 개최된다고 적혀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일정표 속 1TEAM의 로고가 새겨진 아이스크림 이미지는 1TEAM이 여름에 발매할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과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1TEAM은 지난 3월 데뷔 미니앨범 'HELLO!'의 타이틀곡 '습관적 VIBE'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국내뿐 아니라 미국, 유럽, 남미 등 해외 프로모터들에게 투어 문의가 쇄도할 만큼 국내외에서 주목받고 있어 1TEAM이 보여줄 새로운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1TEAM이 오는 7월 11일 두 번째 미니앨범 'JUST'의 발매를 앞두고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JUST'를 통해 한층 더 성장한 1TEAM의 모습과 더욱 다채로워진 매력을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7월 11일 두 번째 미니앨범 'JUST' 발매를 앞두고 7월 10일 진행되는 1TEAM의 첫 번째 미니 팬콘의 티켓 예매는 오는 21일 오후 8시 예스24에서 진행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라이브웍스컴퍼니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