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7-16 00:5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슈퍼밴드' 입덕영상 4편 공개…토크쇼→몰카까지 꿀잼 선사

기사입력 2019.06.19 16:56 / 기사수정 2019.06.19 16:57


[엑스포츠뉴스 정아현 인턴기자] '슈퍼밴드'가 4라운드를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입덕영상 4편을 새롭게 공개했다.

19일 공개된 JTBC '슈퍼밴드' 입덕영상 4편에서는 참가자들이 한층 더 친해져 유쾌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무대 밖 모습이 담겨 있다.

박지환 생일맞이 몰래카메라 영상에서는 4라운드 무대를 준비하던 김우성, 황민재, 김하진이 박지환의 생일을 축하해 주기 위해 몰래카메라를 준비하는 과정을 보여준다. 합주 중 김우성과 황민재가 의견 대립으로 격한 싸움을 연출하고, 박지환이 나서 둘을 말린다. 하지만 멤버들은 생일 케이크를 들고 깜짝 등장했고, 박지환은 "이 쓰레기들아"라면서도 감격했다. 

두둥탁 광현쇼에서는 드러머 정광현이 MC로 변신해 토크쇼 형식으로 김하진, 이찬솔을 초대해 이들의 반전 매력을 끄집어낸다. 웨이브에 능한 정광현의 모습과, 늘 진지해 보이지만 사실 깨방정인 이찬솔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친해지길 바라 2편에서는 지난 입덕영상에서 친구 되기를 시도한 신예찬과 채보훈이 드디어 전화번호를 교환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여전히 분위기가 어색한 가운데, 두 사람은 "카메라를 끄면 진짜 더 친하다"고 억울한 듯이 항변해 웃음을 자아냈다. 

어리다고 놀리지 말아요 영상에서는 막내 김영소가 형들에게 영소몰이를 당하는 유쾌한 대기실 현장이 담겼다. 김영소는 자이로를 보고 "자이로 형은 우리 학교 작곡 선생님과 똑같다"고 말했고, 이에 김우성은 "그런데 그 선생님 싫다면서"라고 말해 김영소를 당황시켰다. 이에 자이로는 눈을 흘기며 "괜찮아"라고 달콤살벌하게 말해, 김영소를 제외한 모두를 웃게 만든다.

'슈퍼밴드'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JTBC '슈퍼밴드'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