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07:39
연예

더보이즈, 막방 아쉬움 달랜다…'블룸 블룸' 비하인드 영상 공개

기사입력 2019.06.19 15:21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활동 곡 ‘블룸 블룸(Bloom Bloom)’ 활동 종료의 아쉬움을 달랠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더보이즈는 지난 18일 오후,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두 번째 싱글앨범 ‘블룸 블룸’의 ‘막방’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 팬들의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영상 속 더보이즈는 5주간 이어진 ‘블룸 블룸’의 마지막 주 음악방송 현장을 배경으로, 끝없는 열정과 에너지 가득한 이들의 매력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팀 내 '셀카 장인'으로 소문난 뉴의 셀카 촬영 삼매경부터 대기실을 찾은 강아지와 '꽁냥 매력'을 완성한 영훈, 땀 흘린 무대 뒤편 멤버들의 꼼꼼한 모니터링 모습까지 소소하고 깨알 같은 일상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이번 영상을 통해 더보이즈는 각자의 ‘아쉬움 가득’ 막방 소감을 공개, 팬클럽 ‘더비(공식 팬덤명)’를 향한 애틋한 팬 사랑을 드러내기도 했다.

더보이즈는 “이번 활동 (팬들에게) 많은 것을 돌려주고 싶었는데, 오히려 더 많은 걸 받은 기분”이라며 “정신 없이 바빴지만 응원 덕분에 첫 1위도 했고, 많이 기억에 남는 활동이 될 것 같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 “더 열심히 준비해서 다음 앨범으로 금방 돌아오겠다. 그때까지 기다려주시고,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는 당부 역시 전했다.

‘청량 소년미’를 콘셉트로 두 번째 싱글앨범 타이틀곡 ‘블룸 블룸’의 활동에 나선 더보이즈는 국내외를 오가는 숨가쁜 활동에 힘입어 SBS MTV ‘더 쇼’에서 데뷔 첫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는 등 유의미한 성적들을 거뒀다. 여기에 코스메틱 브랜드 ‘라포티셀’ 및 음료 브랜드 ‘오라떼’의 새 광고모델 발탁까지 곡 제목처럼 활짝 피어 오른 ‘개화기(開花期)’ 소년 더보이즈는 차세대 K-루키’다운 눈부신 활약 속에 탄탄한 팬덤을 다져가고 있다.

더보이즈는 지난 14일 홍콩, 16일 싱가포르에서 아시아 팬콘 투어 ‘더 캐슬’을 열고 아시아 주요국 팬들과 함께 호흡했다. 더보이즈의 이번 팬콘 투어는 22일 자카르타에 이어 23일 방콕, 29일 타이페이, 30일 마닐라로 이어진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