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5:36
연예

'초면에 사랑합니다' 김재경, 못하는 게 없는 만능 치트키로 활약

기사입력 2019.06.19 10:46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김재경이 없는 '초면에 사랑합니다'에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SBS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의 김재경이 역대급 캐릭터를 탄생시키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그가 연기한 베로니카 박은 타고난 감각으로 괄목할만한 사업 성과는 물론, 솔직하고 순수한 매력으로 사랑까지 거머쥔 완벽한 인물이다. 

'초면에 사랑합니다' 27, 28회는 김재경의 활약으로 가득 찼다 해도 과언이 아니었다. 이날 베로니카 박(김재경 분)은 기대주(구자성)와의 로맨스를 지키기 위한 만능 치트키로 변신했다. 무르익어가는 사랑을 방해하는 여러 문제들을 손쉽게 해결한 것. 베로니카는 달콤한 데이트를 사수하기 위해 곤란에 처한 대주를 이사회에 데려다주거나 도민익(김영광)과 정갈희(진기주)의 큐피트로 나서 안방극장에 웃음을 선사, 극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이어 베로니카는 정남희(김지민)와의 의리도 톡톡히 지켰다. 공부 때문에 연기를 포기하는 남희를 위해 그의 가족 갈희와 정중희(서동원)를 설득했다. 이렇듯 베로니카가 진심으로 남희를 아끼고 응원하는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훈훈한 감동을 전하며 명불허전 해결사의 면모를 재확인 시켜줬다.

이처럼 김재경은 베로니카라는 캐릭터를 완벽하게 흡수해 배우로서의 입지를 탄탄히 다지고 있다. 넘쳐나는 매력과 개성으로 매주 시청자들을 베로니카와 사랑에 빠지게 만들고 있는 김재경. 다음주 종영을 앞둔 상황에서 그가 마지막까지 보여줄 맹활약에 시청자들의 기대가 쏠리고 있다.  

'초면에 사랑합니다'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한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