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3 19:45
연예

'컬투쇼' 진선규 "이번에도 악역...'범죄도시' 만큼은 아니다"

기사입력 2019.06.18 14:30 / 기사수정 2019.06.18 14:35

김민성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민성 인턴기자] '컬투쇼' 진선규가 개봉을 앞둔 영화 '롱 리브 더 킹'에서 맡은 역할을 소개했다.

18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배우 김래원, 진선규, 원진아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DJ 김태균이 영화 홍보해달라고 하자 홍보 담당을 맡고 있다는 원진아는 "'롱 리브 더 킹'은 주인공 장세출이 몸 담고 있던 조직에서 벗어나서 새로운 모습으로 탈바꿈하는 영화다. 유쾌하고 상쾌하면서 신이 많이 나는 영화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태균은 "이번 영화도 '범죄도시' 강윤성 감독님 작품이라 진선규 씨가 또 나오시나보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진선규는 "친히 불러주셔서 하게 됐다. 이번에 맡은 역할은 장세출을 방해하는 불의에 가까이 있는 악당이다. 그래도 인간적인 느낌이 존재하는 악당이다. '범죄도시'처럼 잔인하지는 않다"고 답했다.

이어 원진아는 "인권 변호사 역할을 맡았고 장세출에게 일침을 가하는 인물이다"라고 말했고 주인공 장세출 역을 맡은 김래원은 "극 중에서 거칠게 살아가던 남자가 한 여인을 만나서 많은 변화를 겪는다. 영화를 보시면 알 수 있다"며 영화를 홍보했다.

또 DJ들이 영화의 재밌는 포인트를 말해달라고 하자 김래원은 "저는 재밌게 봤다. 얼마 전에 언론 시사회를 가졌는데 세 명 다 재밌게 봤다"고 간단하게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SBS 보이는 라디오

김민성 기자 alstjd6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