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8 22:13
연예

'뭉쳐야 찬다' 안정환 "어쩌다FC 에이스? 없다…기량 평가도 무의미"

기사입력 2019.06.18 11:38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어쩌다 FC' 감독 안정환이 멤버들에 대해 얘기했다.

18일 서울 마포구 도화동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서울 가든호텔에서 JTBC 새 예능프로그램 '뭉쳐야 찬다'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날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 이만기, 허재, 양준혁, 이봉주, 심권호, 진종오, 김동현과 성치경 CP가 참석했다.

안정환은 레전드 스포츠 스타들에게 축구를 가르치고 있다. 그는 멤버 중 에이스를 짚어달라는 말에 "최고의 분들과 함께 해서 좋다"면서도 "저희 팀에는 에이스가 없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에이스가 나올 수 있을지 모르겠다. 그건 더 지켜봐야할 것 같다. 처음부터 에이스로 시작하는 건 아니라고 생각한다. 모든 것을 걸고 선수들이 에이스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한번 해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멤버들을 평가해달라는 질문에도 "지금 기량을 평가하는 건 무의미한 것 같다. 워낙 각자의 종목에서 최고였기 때문에, 한 우물만 파서 성공했던 분이기 때문에 아직 축구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방법을 모르는 것 같다. 방법을 알려드리고 이해시키려고 노력하고 있다. 평가는 없다"고 칼같이 말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JTBC '뭉쳐야 찬다'는 스포츠 대가 이만기, 허재, 양준혁, 이봉주, 여홍철, 심권호, 진종오, 김동현이 감독 안정환의 지도 아래 조기축구팀을 결성해 성장하는 모습을 그린다.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윤다희 기자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