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6-27 14:43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요리예능의 마침표...'밥친구', 이상민X서장훈X한고은X강레오 뭉쳤다

기사입력 2019.06.14 15:15 / 기사수정 2019.06.14 15:18


[엑스포츠뉴스 김민성 인턴기자] 쿡방의 끝판 왕을 알리는 요리 예능 ‘밥친구’가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스카이드라마(skyDrama)의 신규 예능 ‘밥친구’는 이상민, 서장훈, 한고은, 강레오 4명의 MC가 SNS에서 요리 관련 정보로 핫한 SNS계의 쿡스타를 만나 맛보고 배우는 프로그램이다.

수십, 수백만 명의 팔로워가 있는 SNS 쿡스타들의 일상에 들어가 SNS 요리에 얽힌 모든 이야기를 푼다는 점에서 여타 요리 프로그램과 차별화되어 이목이 집중된다.

‘밥친구’는 단순 요리 예능을 넘어 SNS에서 사람들이 열광하게 된 요리에 대한 모든 것을 공개한다. 또한 기본적인 음식부터 다양한 창작요리까지 독특한 레시피 공개에 우리가 좋아요와 구독을 누를수 밖에 없었던 모든 이유가 낱낱이 소개된다.

이에 기발한 집밥 레시피의 대가인 이상민의 맛 평가에 까다로운 입맛의 소유자인 서장훈의 예리함과 섬세함으로 어떤 모습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여기에 뛰어난 요리 솜씨를 자랑하는 배우 한고은과 요리에 대해서라면 독설을 서슴지 않는 셰프 강레오까지 합류하여 SNS 요리 이야기가 더욱 풍성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렇게 특별한 조합의 출연진들이 모인 가운데 ‘밥친구’ 측은 최근 첫 녹화를 진행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밥친구’ 첫 녹화부터 거침없고 솔직한 맛 평가와 풍성한 음식 이야기들로 제작진을 감동시켰다는 후문이다.

SNS 쿡 스타들이 만든 침샘을 자극하는 특별한 요리에 대해 각기 다른 네 명의 MC가 어떻게 이야기를 풀어나갈 지 귀추가 주목된다.

‘밥친구’는 22일 토요일 오후 7시 50분 TV조선과 스카이드라마 채널에서 동시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스카이드라마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