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3:47
연예

"진공 포장하는 것 같다"…'마리텔 V2' 김구라, 가발 제작 과정에 '깜짝'

기사입력 2019.06.14 13:39 / 기사수정 2019.06.14 13:43

정아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아현 인턴기자] '마이 리틀 텔리비전 V2' 김구라가 장영란과 함께 털생 털사 토크를 이어나간다.

14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리비전 V2'에서는 김구라과 장영란이 지난 탈모 방송에 이어 털 토크 심화과정을 펼친다.

지난 7일 방송에서는 김구라는 탈모인들을 위한 방송에 이어 좀 더 심화된 털 이야기를 이어나갈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털생 털사"라며 남매 케미를 보였던 장영란과 함께 가발에 대한 모든 것을 이야기 할 것으로 알려졌다.

김구라는 탈모인들의 희망으로 떠오른 맞춤 가발을 만드는 조상현 대표를 소개해 시선을 모은다. 그는 조상현 대표가 즉석에서 가발 제작 과정을 시전하자 "진공 포장하는 것 같다"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이어 김구라는 상담자에게 딱 맞는 가발을 선사하자, 그 위력에 놀라움을 자아냈다. 벗겨진 머리 때문에 주변 사람들이 아내를 딸로 오해 받은 적이 있었다는 상담자가 가발 덕분에 배우 천정명으로 변신했다고 밝혀 궁금증을 높인다.

또한 김구라와 장영란은 연달아 놀라움을 보였다고 전해졌다. 두 사람은 처음으로 제대로 된 가발을 착용한 개그맨 엄경환의 비주얼이 동공이 확장됐다. 엄경환이 염현무라고 불릴 만큼 방송인 전현무 닮은 꼴로 등극해 폭소를 자아낸다.

'마이 리틀 텔리비전 V2'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 '마이 리틀 텔리비전 V2' 

정아현 기자 wjddkgus032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