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8-19 05:0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홍학 같다"…'문제아들' 김희철, 민경훈의 걸그룹 댄스에 폭소

기사입력 2019.06.14 13:16 / 기사수정 2019.06.14 13:18



[엑스포츠뉴스 정아현 인턴기자] '옥탑방의 문제아들' 그룹 슈퍼주니어(Super Junior) 김희철과 가수 민경훈(Min Gyeong Hoon)이 함께 걸그룹 댄스로 옥탑방을 뒤집어 놓는다.

17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김희철이 게스트로 등장해 민경훈과 극강의 케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민경훈은 게스트가 등장하기 전부터 들뜬 감정을 숨기지 못했다. 그는 "내가 아는 가장 철학적인 지식인"이라고 게스트를 소개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그 순간 옥탑방 문을 열고 들어선 것은 바로 김희철이었다.

김희철은 민경훈이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댄스를 담당하고 있다는 소식에 놀라워했다. 이후 김희철은 민경훈에게 그룹 아이즈원(IZ*ONE)의 '비올레타'를 추자고 제안했고, 바로 두 사람의 깜짝 걸그룹 댄스 콜라보 무대가 펼쳐졌다. 

평소 걸그룹 댄스 실력이 검증된 김희철은 자신 있게 '비올레타' 춤을 췄지만 민경훈은 그런 김희철을 따라하며 몸짓이 파닥파닥 그 자체였다. 김희철과 민경훈만이 선보일 수 있는 독특한 댄스 듀엣 케미는 시선을 강탈했다고 전해졌다.

김희철은 민경훈의 춤을 보고는 "마치 홍학 같다"고 평가했고, 민경훈은 새빨개진 얼굴로 "집에 가서 맥주를 마셔야겠다"며 좌절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옥탑방 문제아들'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KBS 2TV '옥탑방 문제아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