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6-16 16:2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VAV, 7인 완전체로 돌아온다…제이콥, 中 활동 후 합류 [공식입장]

기사입력 2019.06.14 08:20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VAV가 7인 체제로 다시 돌아온다.

14일 소속사 A TEAM엔터테인먼트는 “VAV 멤버 제이콥이 팀에 다시 합류해 새 앨범 활동을 함께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VAV는 지난 3월 네 번째 미니앨범 ‘THRILLA KILLA(쓰릴라킬라)’ 발매 당시 제이콥 없이 6인 체제로 컴백 및 활동을 펼쳤다. 당시 중국 오디션 프로그램 ‘이단지명’에 출연 중이었던 제이콥은 멤버들과 함께 활동에 참여하지 못했다. 

중국 동영상 플랫폼 유쿠에서 진행한 ‘이단지명’은 ‘우상연습생2’, 중국판 ‘프로듀스 101’로 불리는 ‘창조 101’의 뒤를 이은 남자 아이돌 그룹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현지에서 큰 인기를 얻었으며, 제이콥 또한 프로그램에서 좋은 성적을 기록했다. 

제이콥은 ‘이단지명’ 출연 외에도 지난해 중국에서 솔로 데뷔 싱글 ‘Love Night(러브 나잇)’을 발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친 바 있다.

제이콥이 새 앨범 활동을 통해 팀에 다시 합류하면서 7인 완전체로 다시 뭉치게 된 VAV는 팬들에게 보다 더 멋진 음악과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VAV는 최근 달라스, 샌프란시스코, 로스앤젤레스, 저지시티, 산후안, 시카고, 토론토 등을 잇는 두 번째 북미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고, 첫 인도 투어까지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대세 한류돌다운 핫한 글로벌 행보를 펼치고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A TEAM 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