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1:56
연예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닉 퓨리·마리아 힐 등장 예고…새로운 시너지

기사입력 2019.06.06 10:00 / 기사수정 2019.06.05 23:2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감독 존 왓츠)에서 쉴드의 국장과 요원이었던 닉 퓨리와 마리아 힐의 등장이 예고됐다.

MCU(Marvel Cinematic Universe)의 올해 마지막 라인업으로 주목받는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이 오는 7월 2일 미국과 한국에서 동시 개봉을 앞둔 가운데, 지금껏 스파이더맨 시리즈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던 닉 퓨리(사무엘 L. 잭슨 분)와 마리아 힐(코비 스멀더스)의 합류로 이목을 끈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엔드게임 이후 변화된 일상에서 벗어나 학교 친구들과 유럽 여행을 떠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톰 홀랜드 분)가 정체불명의 조력자 미스테리오(제이크 질렌할)와 세상을 위협하는 새로운 빌런들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마블 액션 블록버스터.

닉 퓨리와 마리아 힐은 MCU 속 국제 안보를 책임지는 기관 쉴드(S.H.I.E.L.D)의 핵심 인물들로,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를 통해 쉴드가 해체된 후에도 마블 작품에 꾸준히 모습을 드러내며 어벤져스 멤버들과 함께 다양한 활약을 펼쳐왔다.

이러한 두 사람이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에 등장하며 스파이더맨과 함께 새로운 활약과 시너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앞서 2차 예고편에서 유럽 여행을 떠난 스파이더맨을 직접 찾아와 함께할 것을 권유하는 닉 퓨리의 모습이 공개돼, 이들이 함께 팀을 이루며 새롭게 시작될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톰 홀랜드는 "닉 퓨리는 마치 장난기 하나 없는 토니 스타크 같은 무서운 캐릭터다. 닉 퓨리와 스파이더맨이 함께 등장하는 장면은 무척 흥미롭고 재미있을 것이다"라고 전하며 오직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에서만 볼 수 있는 쉴드와 스파이더맨의 색다른 조합의 시너지를 예고했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오는 7월 2일 미국과 한국에서 동시 개봉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소니 픽쳐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