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0:36
연예

엘(김명수) '단, 하나의 사랑' OST '널 그리는 밤' 5일 공개

기사입력 2019.06.04 09:32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KBS 2TV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에서 남자주인공 단 역을 맡아 호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김명수가 참여한 화제의 OST 음원이 공개된다.

‘단, 하나의 사랑’ OST 제작사 빅토리콘텐츠는 4일 “엘(김명수)이 부른 ‘단, 하나의 사랑’ OST Part3 '널 그리는 밤' 음원이 오는 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널 그리는 밤’은 극중 연서(신혜선 분)를 향한 단의 애틋한 마음을 담은 발라드다.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스트링의 조화가 잘 어우러진 곡이다. 엘(김명수)은 애잔하면서도 차분한 보이스로 자신이 연기하는 천사 단의 심정을 애절하게 노래했다. ‘널 그리는 밤’은 ‘단, 하나의 사랑’ 지난 6회 방송 말미 등장, 음원 공개 요청이 이어진 바 있다.

2017년 MBC 드라마 ‘군주-가면의 주인’ OST에 이어 이번 ‘단, 하나의 사랑’ OST 작업에도 참여한 된 엘은 자신이 주연을 맡은 작품에서 직접 캐릭터의 감성까지 노래하며 드라마의 분위기를 돋우는 역할을 하게 됐다.

‘단, 하나의 사랑’은 사랑을 믿지 않는 발레리나와 큐피드를 자처한 사고뭉치 천사의 판타스틱 천상 로맨스를 그리는 드라마다. 신혜선, 김명수, 이동건, 김보미, 도지원, 김인권 등이 출연하며,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빅토리콘텐츠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