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08:52
경제

[유튜브 오늘의 인기 동영상] 방탄소년단 BGT 퍼포먼스·이하이 '누구 없소'·장삐쭈 '실화' 등

기사입력 2019.05.31 23:00 / 기사수정 2019.05.31 16:54

박정문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정문 기자] 방탄소년단의 '브리튼스 갓 탤런트' 준결승 축하무대, 이하이 '누구 없소', '장삐쭈 단편선 -실화' 등이 31일 유튜브 인기 영상에 이름을 올렸다.

31일 오후 4시 현재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한국 채널에는 방탄소년단의 '브리튼스 갓 탤런트(Britain's Got Talent)' 준결승 방송에서 선보인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무대 영상이 1위에 올랐다. 방탄소년단은 6월 1일과 2일 영국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펼쳐지는 월드 투어 공연차 영국에 방문 중이다.

2위는 이하이의 신곡 '누구 없소'의 뮤직비디오가 차지했다. 이하이는 3년의 공백을 깨고 30일 미니앨범 '24ºC'를 발매하며 컴백했다. 이하이는 멜론, 소리바다, 벅스 등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차트 올킬에도 성공한 바 있다.



3위는 유튜브의 더빙 채널 '장삐쭈'의 '장삐쭈 단편선 - 실화' 영상이 올랐다. 해당 영상은 자신의 영상을 소개하는 한 커플의 일화를 담았다.

이어 ▲남순 '사이 좋은 줄 알고 불렀다가… 결국…' ▲FIFA TV 'U-20 남자 월드컵 한국 대 남아프리카공화국 경기 하이라이트' ▲'KBS N '유명한 엄마를 둔 딸의 흔한 고민' ▲영국 남자 '소 한 마리 + 돼지 한 마리 먹었습니다' ▲SPOTV 체육 볶음 '토트넘 시점 챔스 결승 예고 미니무비' ▲플레이리스트 '좋아하는 사람과 커플인 척을 했다 [에이틴2] - EP.11' 등이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이름을 올렸다.

박정문 기자 door@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유튜브 홈페이지 캡처

박정문 기자 doo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