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22:33
연예

'정희' 정은지X최윤영X신주환 "'0.0MHz', 우리의 피땀 눈물 담겼다" [종합]

기사입력 2019.05.29 14:13 / 기사수정 2019.05.29 14:25

정아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아현 인턴기자]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정은지, 최윤영과 신주환이 출연해 영화 촬영 과정에서 희노애락이 담긴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29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는 가수 겸 배우 정은지, 배우 최윤영과 신주환이 게스트로 참여했다. 김신영은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앞서 세 명의 배우들에게 소개를 부탁했다. 

신주환은 "제가 라디오 처음이라서 너무 떨리고 한성 역을 맡은 배우 신주환이다. 화장실을 많이 갔다왔다 했다. 너무 떨려서 못 나오겠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최윤영은 "라디오 경험 많지 않지만 은지랑 같이 한 번 나갔던 적이 있는데 편하게 해줘서 오늘은 좀 편하다. 그래서 오늘은 말을 많이 할거라고 다짐을 밖에서 하고 왔다"라고 말했다. 정은지는 "저는 늘 앨범으로만 찾아뵀는데 작품으로 이렇게 인사를 드리게 되서 좀 더 차분히 해야될 거같고...그래야 될 것 같네요"라고 천천히 말해 예능감을 드러냈다. 

또한 김신영은 청취자의 질문 중 하나인 "연기가 잘 안되거나, 힘들 때 어떤 선배한테 전화를 해서 조언을 구하나요?라고 말하며 물었다.

정은지는 "배우 박지환 선배님께 조언을 받는다. 혹은 진경 선배님께 전화를 드려서 인생 상담을 받기도 한다"라고 말하자 김신영은 "진경 배우님께서 정은지 양에게 연기 천재라고 칭찬하지 않았냐?"라고 되물었다. 정은지는 쑥스러워하며 "제가 언니한테 잘 해서 그런 것 같다. 그래서 칭찬을 받은 것이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최윤영은 "엄현경, 한보름, 이지우씨랑 같이 친하다. 단톡 방에 자신이 연기한 영상을 올린다. 오디션처럼 솔직하게 말해주고 평가를 받는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한 신주환은 "저는 인복이 많다. 이 질문을 듣자 마자, 되게 많은 사람들이 생각났다. 또 최근에는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에서 촬영하면서 같은 부족 형님인 정서경, 김오정 선배님들 생각이 난다. 또한 '아스달 연대기' 촬영 중 액션신이 많아서 힘들어하고 있었는데 같이 출연중인 송중기 형님이 또 따뜻하게 도와줬다. 멘탈을 잡아줬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배우들의 과거를 파헤처보는 코너에서는 김신영이 최윤영에게 "이효리 백업 댄서로 활동한 적이 있으시냐?"라고 물었다.

최윤영은 "백업댄서도 아이돌 가수 연습생처럼 오디션을 봐서 기획사에 들어가서 연습을 해야한다. 그런데 너무 힘들어서 도망갔다. 중도 포기했다. 애니클럽이라는 노래로 이효리씨의 백업 댄서로 활동했었다"고 말하며 "예고 나와서 고등학교부터 연기를 하다가 잠깐 외도했다가 바로 돌아왔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김신영은 "신주환씨가 배우 류준열 도플갱어로 유명하다"라고 운을 떼자 최주환은 "드라마 '프로듀사'에 출연했을 때 많이 들었다. 영화 '뺑반'에서 같이 출연했었다. 서로 닮았다는 사실이 근 5~6년간 따라 다녔다. 조심스럽기도 하고 그랬다. 그러나 류준열 선배님과 저는 연기 스타일도 다르고, 추구하는 연기도 다르다고 얘기를 많이 해주셨다"고 말했다.

김신영은 이어 "촬영 중 있었던 기억에 남거나, 재밌는 에피소드는 없었나?"라고 물었다.

정은지는 "끝나지 않는 72시간 때문에 너무 힘들었다. 한 신이 너무 길어서 피땀 눈물을 흘리며 찍었다. 스태프분들도 언제 끝나냐고 물어봤다"며 힘들었던 경험을 언급했다. 이에 최윤영은 "성렬씨랑 연기를 하다가 과호흡으로 기절한 적 있다. 또한 정은지와 좁은 공간에서 액션을 하다가 복숭아 나뭇가지로 맞는 신이있었는데 힘들었다. 은지가 정말 힘이 세다. 요령껏 잘 때리더라"라고 말해 폭소를 유발했다.

또한 최윤영은 "공포영화는 귀신을 보면 대박이 난다고 하길래 조금만 움직여도 귀신이라고 생각했다."며 웃었다. 정은지는 "감독님과 촬영 전 리딩 연습을 많이 했다. 녹음을 하던 중 윤영씨 목소리가 두개로 갈라져 녹음이 된 적이 있었다. 이때 좀 소름돋았다라고 얘기하자 너무 끼워맞추기 아니냐라는 말도 있었지만 그런 것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김신영은 "비타민을 안먹어서 그런 거 아니냐,. 목소리가 갈라진 것 아닐까요?"라고 재치있게 말해 폭소를 유발했다. 

마지막으로 최윤영은 "점점 더워지고 있고 공포영화 보기 좋은 날씨가 되고 있다. 힘들게 피땀 눈물 흘리면서 촬영했엇다. 여러분들도 저희와 같이 이러한 감정을 느끼며 피서를 영화관으로 가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하며 소감을 전했다.  

정은지, 최윤영과 신주환은 29일 개봉한 영화 '0.0MHz'에 출연했다. '0.0MHz'는 초자연 미스터리 동아리 0.0MHz 멤버들이 귀신을 부르는 주파수를 증명하기 위해 우하리의 한 흉가를 찾은 후 벌어지는 기이한 현상을 다루는 공포영화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 화면 



정아현 기자 wjddkgus032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