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3:13
연예

'초면에 사랑합니다' 김재경, 심장 쥐락펴락한 新 텐션 유발자 등극

기사입력 2019.05.28 10:28 / 기사수정 2019.05.28 10:29

정아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아현 인턴기자] '초면에 사랑합니다' 김재경이 안방극장을 취락펴락했다.

SBS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 김재경은 탁월한 사업 감각을 지녔지만 연애 비지니스에서는 빛을 발하지 못하는 베로니카 박으로 열연 중이다. 전반적인 이야기를 이끌어가는 핵심 인물 중 한 명인 베로니카 박은 극 중 기대주(구자성 분)와의 핑크빛 밀당은 드라마에 재미를 더하고 있다.

27일 방송된 '초면에 사랑합니다' 13, 14화에서는 베로니카 박은 재미는 물론, 아슬아슬한 긴장감을 자아냈다. 그녀는 생각처럼 진전되지 않는 대주와의 러브 스토리에 골머리를 앓고 있었다. 그러던 중, 도민익(김영광)과 결혼하라는 어머니의 성화를 웃음으로 넘기려고 하였으나 그마저도 실패로 돌아갔다. 더 이상 물러설 곳도, 돌아갈 곳도 없는 그의 머릿속을 스쳐 지나간 사람은 바로 정갈희(진기주)였다.

갈희를 마주한 베로니카 박은 사뭇 진지하게 "끝내자고. 네 보스랑 내 관계"라고 단도직입적으로 말했다. 지금껏 들어본 적 없는 냉철한 목소리와 다소 굳은 표정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베로니카 박은 긍정의 대답을 망설이는 갈희의 흔들리는 감정을 단번에 알아차린 후 마지막 경고의 메세지를 전해 긴장감을 선사했다. 이처럼 베로니카 박 손 끝에 갈희의 운명이 달려있는 상황에서 추후 베로니카 박을 둘러싼 이야기가 어떻게 진행될 지 궁금증을 높인다.

'초면에 사랑합니다'는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SBS '초면에 사랑합니다'

정아현 기자 wjddkgus032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