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2:37
연예

AB6IX (에이비식스), 오늘(22일) 데뷔 "실망시키지 않을 자신 있다"

기사입력 2019.05.22 08:08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AB6IX (에이비식스)가 드디어 데뷔 앨범 'B:COMPLETE (비컴플릿)'으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 

AB6IX의 첫 번째 EP ‘B:COMPLETE’은 데뷔 앨범임에도 앨범 전곡을 멤버들이 직접 프로듀싱하고 작사, 작곡한 것은 물론 퍼포먼스 디렉팅 등 앨범 제작 과정 전반에 걸쳐 멤버들이 적극 참여하며 완성형 아티스트돌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선보였다. 

가장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타이틀곡 'BREATHE (브리드)'는 모든 억압과 속박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숨 쉬며 꿈꾸고 싶은 젊음을 노래한 동시에, 최근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미세먼지에 대한 중의적인 메시지까지 담아낸 강렬한 Deep House 곡으로 이미 아이즈원의 'Airplane', 윤지성의 '쉼표', 박지훈의 'Young 20' 등을 만들며 그 실력을 인정받아온 대세 작곡돌 이대휘가 직접 프로듀싱하고, 멤버들과 함께 가사를 써 완성시킨 곡이다. 

여기에 김동현이 프로듀싱 한 감동적인 팬송 '별자리(SHINING STARS)'를 비롯해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브랜뉴보이즈의 첫 등장을 장식했던 곡으로 최근 완전체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큰 화제를 모았던 ‘HOLLYWOOD’까지 완벽하게 퍼즐을 완성시킬 모든 준비를 마쳤다. 
  
브랜뉴뮤직은 "드디어 오늘 AB6IX가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 오랫동안 믿고 기다려주신 만큼 실망시키지 않을 자신이 있다. 멤버들 개인의 역량을 마음껏 펼치면서도 완벽하게 하나 되는 AB6IX의 힘찬 출발을 함께해 주셨으면 좋겠다"며 기대와 응원을 당부했다. 

AB6IX (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는 22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들을 통해 데뷔 EP 'B:COMPLETE'를 발매하고,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미디어 및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브랜뉴뮤직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