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9:24
연예

'한밤' 하림, 폴란드에서 결혼하는 특별한 이유

기사입력 2019.05.21 21:45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본격연예한밤' 하림이 결혼 소감을 털어놨다. 

21일 방송한 SBS '본격연예한밤'에는 오는 24일 결혼하는 하림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이날 '본격연예한밤'을 통해 하림은 결혼 소감을 전했다. 하림은 "(예비신부와)2년 반정도 만났다. 그냥 알고 지내다가 2년 반 전에 전시회에서 마음이 통했다"며 "오랜 시간 이야기를 나누고 집에 바래다주다 마음이 뭔가"라며 미소를 띄웠다. 

그는 예비신부에 대해 "아주 착한 친구다. 클래식 작곡을 전공했고 성품이 온순하고 온화하다. 나이차이는 띠동갑 정도 난다"고 설명했다. 

두 사람의 인연은 음악으로 맺어졌다. 폴란드에서 결혼하게 된 이유에 대해 하림은 "'도대체 거길 왜 갔을까' 생각할 수 있는데 모리스 라벨의 '죽은 왕녀를 위한 파반느'를 좋아한다"며 "이 노래를 들으면서 결혼하고 싶었다. 5월에 이 노래를 연주하는 곳을 찾아보니 듣고 싶은 연주를 하는 곳이 폴란드였다. 오케스트라가 괜찮고. 나는 가본 적도 없어서 신혼여행 삼아 겸사겸사 가게됐다"고 전했다. 

그는 "연주를 들으며 반지를 끼워주는 것으로 결혼을 대신한다. 꽃 같은 거 어디서 살지 시장에서 알아본다. 웨딩드레스는 서울에서 비슷한 걸 가져왔다. 음악회 갈 때 입고 갈 것"이라며 그들만의 낭만적인 결혼을 예고했다. 

이어 "좋아하는 음악이 나오면 그걸 들으며 할 거다. 왠지 혼자 자유롭게 지내면서 싱글남을 대표하는 로망이 되길 바라는 주변의 시선이 있었던 것 같은데 결혼 하면서 진정 자유로운 영혼이 된 것 같다"며 "지금까지 내가 살아왔던 모습과 크게 다르지 않게 음악적으로 추구한 것들을 함께 추구하며 잘 살겠다"고 덧붙였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SBS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