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9:57
연예

황석정, TV조선 '부라더 시스터' 출연…오빠와의 일상 공개 [공식입장]

기사입력 2019.05.21 08:05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연예계 대표 골드미스 황석정이 친오빠와 티격태격 흔한 현실 남매의 일상을 공개한다.

배우 황석정이 TV조선 새 예능프로그램 '처음부터 패밀리- 부라더시스터'에 출연한다. 

황석정은 서울대 국악과를 졸업한 재원으로 자신만의 독특한 캐릭터를 구축하며 다양한 작품을 통해 톡톡 튀는 매력을 선보여 매 작품마다 신스틸러로 활약하고 있다. 황석정은 “내가 은근히 손(?)이 많이 가는 스타일이다. 오빠는 나에게 무슨 일이 생기면 언제나 달려와서 문제를 해결해준다"며 맥가이버 같은 오빠의 모습을 자랑했다.

오빠 황석호는 낮에는 에어컨 설치 기사로 일하고 밤에는 선술집을 운영하고 있다. 동생 황석정 챙기는 일에는 일등이지만 가게 매출에는 무심하고 무사태평이라 황석정의 애를 태운다고. 

제작진은 “보살핌과 참견이 공존하는 현실 남매의 뼈 때리는 일상을 보여준다. 티격태격하는 일상에서 음악 전공자들답게 흥으로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독특한 모습도 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처음부터 패밀리- 부라더시스터'는 어릴 때부터 서로의 일거수일투족을 모두 알고, 배우자나 부모도 모르는 어린 시절 비밀을 공유한 사이지만 바쁘게 사느라 소원해진 형제, 자매, 남매들의 일상을 따라가 보는 가족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오는 31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TV조선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