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7-22 22:06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우리집에 왜왔니' 첫 베일 벗는다...처음 찾아간 호스트는 혜민스님

기사입력 2019.05.17 16:48 / 기사수정 2019.05.17 17:15



[엑스포츠뉴스 정아현 인턴기자] '우리집에 왜왔니' 첫 방송이 베일을 벗는다.

스카이드라마 채널의 신규 예능 '우리집에 왜 왔니' 첫 번째 호스트에는 혜민스님이 등장하여 악동 4인방 MC 김희철, 한혜진, 김신영과 오스틴강이 함께 집들이 현장을 보여준다. 

자신만의 아지트에 4명의 악동들을 초대한 혜민스님은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초특급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혜민스님과 독서토론회를 갖은 4명의 MC는 혜민스님이 출간한 책 제목을 맞추는 시간을 가졌다. 한혜진이 책 제목을 다 틀리자 김신영과 김희철이 약을 올렸고, 이에 한혜진은 "스님이 출간 하신 책 제목들이 다 비슷비슷해서 머릿속에 꼬여 있다"며 버럭 화를 냈다.

이어 혜민스님의 반응을 살핀 한혜진은 바로 합장하고 무릎을 꿇으며 "죄송합니다"하고 꼬리를 내렸다.

4명의 MC들은 혜민스님의 책에서 마음에 드는 구절을 찾아 각자 발표하는 시간도 가졌다. 특히 한혜진은 "심심함과 외로움을 착각하지 말라"는 구절이 가장 마음에 와 닿았다고 말하며 최근 심경에 대해 고백했다.

'우리집에 왜왔니'는 19일 오후 7시 40분에 첫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스카이드라마 제공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