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9:02
연예

태연, 악플러에 강경 대응…욕설 메시지+아이디 공개 [엑's 이슈]

기사입력 2019.05.17 15:05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가수 태연이 지속되는 악플러의 메시지와 아이디를 공개했다.

태연은 17일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 악플러가 보낸 다이렉트 메시지(DM)와 아이디를 공개했다.

태연이 공개한 악플러의 메시지는 "XXX아 그만하랬지. 더럽게 어디서 추태를 부려. 남자가 그리도 없냐. 있을 때 잘 하지" "인스타그램은 네 팬들과 소통하는 공간 아니냐. 이 XX로 더럽게도 남은 미련 보이며 추악한 짓 하는 꼴 팬들한테 보여주고 미안하지도 않냐? 이조차도 좋다며 같은 시집 산다고 하는 네 팬들은 호구냐"라는 내용이었다. 이와 함께 심각한 욕설도 담겨있었다.


특히 태연은 메시지의 원문과 함께 악플러의 아이디도 함께 공개했다. 현재 해당 악플러의 아이디는 비공개 상태다.

앞서 태연은 자신이 읽은 시집에서 인상적인 시를 캡처해 팬들과 공유했다. 악플러는 태연이 이렇게 시를 올린 것에 대해 꼬투리를 잡고 욕설을 게재한 것이다.

태연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지난해 10뤟 태연 등 소속 아티스트와 관련해 악성 게시물을 남긴 악플러들의 법적 처분을 알리며 강경한 태도를 밝혔다. 이에 태연이 더 강경한 대응을 보여줄지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한편, 태연은 지난 3월 '사계'를 발표한 데 이어 일본 미니앨범 '보이스'를 발표하는 등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태연인스타그램, 엑스포츠뉴스 DB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