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7:17
연예

'쇼핑의 참견' 5MC, '멋+맛' 가득 참견 3종 세트 선사

기사입력 2019.05.17 13:30 / 기사수정 2019.05.17 13:32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쇼핑의 참견'이 종합 참견 세트로 목요일 밤을 꽉 채웠다.

16일 방송된 KBS Joy 예능프로그램 '쇼핑의 참견'에서는 결혼 기념일 선물부터 다이어트 아이템과 치밥까지 다양한 제품들에 대한 리뷰와 참견이 공개됐다.

먼저 결혼 10주년 선물을 고민하는 남편의 사연이 공개됐다. 이상민, 민경훈, 황광희, 송해나, 지숙 5MC는 100만 원대의 명품가방을 앞에 두고 참견과 디스가 난무하는 경쟁을 펼쳤다.

황광희는 화려한 디자인의 가방을 준비했다. 이에 민경훈은 "환 공포증이 있는 사람은 못 들 디자인"이라는 멘트로 웃음을 자아냈다. 송해나는 클래식함이 묻어나는 가방을 제시, 쇼핑왕 등극에 성공했다.

이어 5MC는 SNS상에서 핫한 아이템을 살피던 도중 올여름 몸매 관리에 효과적인 홈 트레이닝 아이템을 소개, 직접 체험하며 적극적인 참견 능력을 뽐냈다. 특히 종아리 부기 완화용 요가링을 착용한 황광희는 자리에서 일어나자마자 절규에 가까운 비명을 질렀지만 송해나와 지숙은 가뿐하게 효과를 증명해 세 사람의 극과 극 반응이 웃음을 줬다. 

뿐만 아니라 야식 종결자 치밥에 가장 잘 어울리는 치킨을 추천하는 사연에서는 가격부터 총량까지 낱낱이 비교분석했다. 공정한 평가를 위해 블라인드 테이스트로 진행된 치밥 분석에서 5MC는 섬세한 맛 평가와 생동감 넘치는 참견, 복스러운 먹방으로 침샘을 자극했다.

'쇼핑의 참견'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KBS Joy

박소연 기자 pl1s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