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7-20 06:4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스테이지K' 보아, 최초 솔로가수 드림스타...4대륙 막강 실력자들

기사입력 2019.05.16 16:56 / 기사수정 2019.05.16 17:00


[엑스포츠뉴스 정아현 인턴기자] '스테이지K' 보아 편에 아시아, 북미, 남미와 유럽의 대륙별 실력파 챌린저들이 출연한다.

19일 방송되는 JTBC 글로벌 케이팝 챌린지 '스테이지K'에는 미국, 중국, 브라질과 스페인의 4개 챌린지 팀의 등장을 예고했다. 보아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다양한 대륙 출신 챌린저들의 무대가 마련된다.

솔로 가수 중 처음으로 '스테이지K' 드림스타가 된 보아인 만큼, 다양한 인원의 챌린저들이 커버했던 타 드림스타 편과 달리 1인 팀이 두 팀인 점이 눈길을 끌었다. 지금까지 1인 팀은 한 팀씩만 등장했으며 우승을 차지한 적이 없다.

미국 팀은 여성 챌린저 1인이며 스페인 팀은 남성 챌린지 1인으로 구성돼 이들이 재현할 보아의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기대를 모은다. 또 브라질 팀은 남녀 혼성 2인조이며, 중국팀은 여성 5명이 모인 최다 인원 팀이어서 이들이 어떻게 재해석해 무대를 꾸밀 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스테이지K'는 케이팝과 한국을 사랑하는 전세계 챌린저들이 팀을 구성해 꿈에 그리던 드림스타와의 무대를 목표로 선의의 케이팝 댄스 국가대항전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스테이지K'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JTBC '스테이지K'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