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7-21 01:0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현지에서 먹힐까?' 복벤져스, 美 최초 주말 장사 도전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5.16 15:00 / 기사수정 2019.05.16 15:03


[엑스포츠뉴스 정아현 인턴기자] '현지에서 먹힐까? 미국편'에서 이연복이 이끄는 복벤져스가 미국 최초 주말 장사에 도전한다.

16일 방송되는 tvN '현지에서 먹힐까? 미국편'에서는 LA 최고 테마파크에서의 첫 주말 장사에 도전하는 복벤져스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 엔젤시티 브루어리에서 한국식 치킨 세트로 현지입맛 저격에 나섰던 복스푸드가 새로운 장사지에 입성한다. 미국의 테마파크인 식스 플래그 매직 마운틴에 들어간 멤버들은 첫 주말 장사에 남녀노소가 모두 모이는 놀이동산인 점을 고려해 특별 메뉴를 준비한다. 놀이공원을 접수하기 위한 복스푸드의 야심작이자 한국 최고의 간식인 핫도그가 일명 'K 도그'라는 메뉴로 재탄생할 예정이다.  

제작진이 공개한 예고편에서도 현지인들의 감탄사를 연발하게 만드는 핫도그의 정체가 일부 공개되며 관심이 집중됐다. 특히 쉴 틈 없이 요리에 열중하는 프로페셔널한 이연복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또 이번 방송에서는 미국 현지의 입맛을 사로잡은 짜장면과 한국 소울푸드인 양념치킨이 재등판한다. LA 놀이공원 공략에 나선 복스푸드가 미국인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장사를 무사히 마칠 수 있을 지 귀추가 주목된다.

'현지에서 먹힐까? 미국편'은 16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사진=tvN 제공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