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22:12
연예

‘겟잇뷰티’ "NO염색 10년" 장윤주 vs "염색 탈색 多" 조이...머릿결 여신은?

기사입력 2019.05.10 10:44 / 기사수정 2019.05.10 10:50

정아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아현 인턴기자] '겟잇뷰티 2019'에서 모두를 놀라게 만든 반전 머릿결 여신이 탄생한다. 

10일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 12회 '뷰라벨'에서는 3일에 이어 새로운 검증템으로 '헤어 에센스' 편이 전해진다. '빨간 맛' 활동 당시 일주일에 한 번씩 빨간 머리로 염색했던 레드벨벳 조이의 손상모를 구원해준 제품부터 일명 청담동 에센스, 입소문템 등 30개의 추천 제품 가운데 착한 성분과 함께 높은 큐티클 개선도를 보인 뷰라벨 헤어 에센스가 공개된다. 장윤주는 머리 감을 기세로 헤어 에센스 무한 테스트에 나서며 '찰랑'을 넘어 '찰싹' 달라붙은 헤어로 폭소를 유발했다.  

특히 10일 방송에서는 뷰라벨 크루들의 머릿결 기습 점검이 이뤄진다. "염색 안 한지 거의 10년 됐다"며 자신감을 보인 장윤주와 "염색도 많이 하고 탈색도 많이 했다"는 조이를 비롯한 크루들 가운데 압도적으로 건강한 큐티클을 자랑한 '머릿결 여신'은 과연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신상임당'에서는 '다시 만난 리즈시절: RE-BORN(리본)템'을 주제로 제2의 리즈시절을 맞이할 수 있는 핫 아이템들의 리뷰가 전해진다. 유니크 브랜드의 '하이웨이스트 데님'과 홈 에스테틱 브랜드의 '광채 더마 쿠션'을만나볼 수 있다. 이날 드레스 코드 '데님'으로 오프닝부터 전원 런웨이로 등장한 출연자들은 각자 매력을 살린 데님 스타일링을 선보일 예정이다.  일명 '엉찢 데님'을 입고 앉다가 곤란함을 겪은 아이린의 아찔한 사연도 공개된다.

또한 '리뷰요정' 러블리즈 예인은 광채 더마 쿠션을 이용한 커버력&수분력 테스트를 진행한다. 예인은 스튜디오를 웃음으로 가득 채운 '라임 마법사'에 등극, 조이를 제대로 취향저격했다.

'라라리뷰'에서는 에이프릴의 비주얼 자매, 채경과 나은이 '오 마이 아이즈'를 주제로 눈 건강 관리법을 전수한다. 특히 나은은 민낯 공개에 앞선 클렌징도 과감하게 하는가 하면, 비글미 넘치는 멘트로 채경을 진행불가 상태까지 만들었다고 한다. 

'겟잇뷰티 2019'는 10일 금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



 

정아현 기자 wjddkgus032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