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07:19
연예

'국프님들 주목'…'프듀X101' 치아 연주→아재 마술로 매력 발산[전일야화]

기사입력 2019.04.27 07:00 / 기사수정 2019.04.27 00:36

한정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프로듀스X 101' 연습생들이 독특한 개인기로 국민 프로듀서의 마음을 훔쳤다.

26일 방송된 '프로듀스X 101 더 비기닝'에서는 연습생들의 개인기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프로듀스X 101' 센터로 알려진 DSP 미디어 연습생 손동표는 "내 개인기는 표정을 자유자재로 쓸 수 있다는 것. 천사 같은 얼굴에서 악마로 변신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며 안면근육을 활용한 '지킬 앤 하이드' 개인기를 보여줬다.

인피니트 엘 닮은꼴로 화제가 된 울림 엔터테인먼트 차준호는 "도깨비 언어를 할 수 있다"며 현란한 도깨비어로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다. 그는 근엄하고 진지한 표정으로 도깨비 언어를 구사하며 "정말 진지하게 잘하신다"며 귀여움을 받았다.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김민규는 "속눈썹이 길어서 샤프심 올리기를 준비했다"며 샤프심 12개를 한 번에 올려 이홍기와 아이즈원(IZ*ONE)을 깜짝 놀라게 했다.

어라운드 어스 우제원은 치아로 연주를 할 수 있다며 "아이콘 선배님의 '사랑을 했다'를 보여드리겠다"며 치아를 두드리기 시작, 모두의 놀라움을 받으며 주목을 샀다.

에스팀 엔터테인먼트는 유리는 자체변조 헬륨가스를 선보였다. 헬륨가스를 마시는 것부터 마신 후 목소리로 노래를 부르며 완벽한 헬륨가스 개인기로 놀라움을 선사했다.

SF 엔터테인먼트 성민서는 아재 마술로 아이즈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그는 주먹을 통과하는 마술, 손 위치를 바꾸는 간단한 마술이지만 뻔뻔한 표정을 지으며 보는 이들의 폭소를 불렀고, 마지막까지 현란한 아이솔레이션을 보여주며 웃음을 선사했다.

이외에도 연습생들은 비둘기 묘사, 코로 리코더 불기, FT아일랜드 이홍기 성대모사, 방탄소년단 '봄날' 온몸 연주 등 기상천외한 개인기들로 국민 프로듀서를 사로잡았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net 방송화면



한정원 기자 jeongwon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