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4:36
연예

'캐치온쇼' 정상훈 '베놈' 변신…파격 비주얼 놀라워

기사입력 2019.04.25 16:42 / 기사수정 2019.04.25 16:48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정상훈이 '베놈' 캐릭터로 완벽 변신한다. 

'캐치온쇼'는 기존의 영화 정보 프로그램과는 차별화된 예능형 영화 큐레이션 쇼로 캐치온의 최신 영화들을 다양한 시각으로 소개하고 재해석한다. 인기 영화 속 유명 캐릭터들의 시선으로 최신 영화를 분석해보거나, 예상치 못한 주제로 꾸미는 차트쇼, 시청자도 함께 풀 수 있는 영화 퀴즈 코너 등 짧지만 임팩트 있는 구성으로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그간 정상훈은 ‘캐치온쇼’를 통해 프레디 머큐리, ‘공작’ 황정민이 연기한 흑금성 등 다채로운 캐릭터로 변신하며 눈길을 사로잡은 바 있다. 이번에 도전하는 변신 캐릭터는 마블코믹스 빌런 중 가장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캐릭터인 ‘베놈’. 

방송에 앞서서 공개된 정상훈의 사진을 살펴보면 ‘캐치온쇼’가 특수분장팀과 함께 특별히 준비한 ‘베놈’ 가면을 쓰고 있는데, 검은 피부에 이가 다 보일 정도로 큰 입과 하얀 눈 등 파격적인 비주얼이 단번에 이목을 사로잡는다. 특히 정상훈은 영화 속 톰하디의 명연기에 버금가는 1인 2역 연기를 선보여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 정상훈은 캐치온의 신작으로 손예진, 현빈 주연의 영화 ‘협상’에 대해 소개한다. 또한 이상한 영화 차트쇼 ‘이영차’ 코너에서는 화려한 색감의 영상미와 재미, 감동이 가득한 애니메이션 '코코', 일본 SF 대상을 받은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한 소년의 특별한 성장 이야기 '펭귄 하이웨이', 25년 장기 연재중인 '명탐정 코난 : 제로의 집행인’에 대해 알아본다.

한편 '캐치온쇼'는 격주 목요일 오전 11시와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캐치온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