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05:33
연예

'안녕하세요' 70대 어르신들의 댄스 배틀 '할담비vs할비'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4.22 17:22 / 기사수정 2019.04.22 17:22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안녕하세요' 할담비의 라이벌 70대 '할비'가 등장한다.

KBS 2TV '안녕하세요' 측은 22일 할담비와 나르샤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나르샤와 함께 '아브라카다브라'의 시그니처 안무를 소화해내고 있는 할담비의 모습이 담겨 있다.

'미쳤어'에 이어 또 한번 화제를 불러일으킬 할담비의 새로운 댄스가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이영자를 비롯한 출연진들도 흥겨운 댄스 삼매경에 푹 빠져있다.

이날 소개된 '혼자만 흥겨운 사연'은 제 2의 할담비가 되겠다며 스타병에 제대로 걸린 70대 아버지를 말려달라는 아들의 고민이다.

최근 '할담비'의 등장에 자극받은 아버지는 아들 내외에게 시도 때도 없이 춤 영상을 찍어 보내고 조금이라도 피드백이 늦으면 전화를 하는가하면 심지어 며느리에게 백댄서를 부탁하기도 했다고 한다.

소싯적에는 영화배우 오디션을 보러가기도 했었다는 고민주인공의 아버지는 가수 '비'처럼 선글라스를 끼고 카리스마 넘치게 등장해 '할비'라는 별명을 얻는가하면, 스튜디오에 올라와 심상치 않은 스텝과 댄스 실력을 과시했다.

특히 진짜 '할담비'가 깜짝 등장하면서 70대 어르신들의 댄스배틀이 펼쳐져 과연 결과는 누구의 승리로 돌아갈지, 또 고민주인공 가족에게는 어떤 사연이 숨겨져 있을지 방송에서 공개된다.

'안녕하세요'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김지현 기자 kimjh934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