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0:51
연예

'컴백' 더보이즈, SBS 슈퍼콘서트서 '블룸블룸' 최초 공개

기사입력 2019.04.22 09:39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전원센터'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신곡 ‘블룸 블룸(Bloom Bloom)’을 대형 합동 콘서트 무대에서 첫 공개한다.

더보이즈는 컴백 하루 전날인 오는 28일 '2019 광주 세계수영선수권대회 성공기원 SBS 인기가요 슈퍼콘서트(이하 SBS 슈퍼콘서트 in 광주)'에서 신곡 '블룸 블룸'의 퍼포먼스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더보이즈는 정식 컴백 전 하루 일찍 신곡 무대 깜짝 공개를 결정,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해당 공연은 더보이즈의 컴백 활동 첫 주인 오는 5월 5일, SBS를 통해 방송된다.

오는 28일 오후 7시, 광주 월드컵 경기장에서 펼쳐질 SBS 슈퍼콘서트 in 광주는 더보이즈를 비롯해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총출동, 조직위 예상 국내외 3만여 관객이 동원될 것으로 알려진 합동 콘서트다. 이처럼 남다른 규모의 공연을 통해 더보이즈가 ‘대형’ 컴백 공연을 치르게 된 만큼 첫 선을 보일 ‘블룸 블룸’ 무대가 어떤 모습으로 베일을 벗게 될지 기대를 모은다.

'블룸 블룸'은 첫사랑에 빠진 소년의 마음에 피어오른 감정을 기분좋은 매력으로 선사할 일렉트로 하우스 계열의 팝 댄스 넘버다. Wonderkid 등이 프로듀싱을 맡은 것은 물론 팀의 '막내라인' 멤버 선우, 에릭이 작사에 참여해 특별함을 더했다.

한편 더보이즈의 신곡 ‘블룸 블룸’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가운데, 뮤직비디오는 같은 날 0시 공식 유튜브 채널 및 네이버 V채널 등에서 선 공개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