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7-21 20:45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런닝맨' 김혜윤→세븐틴 승관, 숨 막히는 '실검 1위 대결'…결과는?

기사입력 2019.04.19 17:21 / 기사수정 2019.04.19 17:23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배우 김혜윤, 한보름, 그룹 EXID(이엑스아이디) 멤버 하니, 솔지, 세븐틴(Seventeen) 민규, 승관이 실시간 검색어 1위 대결을 펼친다.

21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는 김혜윤, 한보름, 하니, 솔지, 민규, 승관이 출연한다.

이날 녹화분이 방송되는 21일,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사수해야 최종 우승할 수 있는 레이스에 참여한 게스트들은 등장부터 각자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향한 각오를 다지며 맹활약을 예고했다. 또한 한 치의 양보도 없는 치열한 모습을 보이며 서로를 견제해 대세들의 실시간 검색어 1위 대격돌에 대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JTBC 금토드라마 'SKY캐슬'의 예서 역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김혜윤은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첫 출연에 긴장하는 듯 했지만, 이내 예능 초보의 열정을 불태우며 뜨거운 댄스 열정을 선보였다. 김혜윤은 쥬얼리(Jewelry)부터 블랙핑크(BLACKPINK) 등 세대 불문, 걸그룹 댄스에 도전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세븐틴은 '개인기 머신'이라고 불러도 손색이 없을 만큼 다양한 개인기를 선보이며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하니와 솔지는 특유의 활발함으로 이 날의 분위기 메이커를 담당했다. 또한 평소 김종국의 절친이라고 밝히며 런닝맨에 첫 출연한 한보름은 오프닝에서 수줍어하는 모습을 보이다가 김종국의 절친답게 '게임 능력자'로 등극했다.

김혜윤, EXID, 세븐틴, 한보름의 치열한 실시간 검색어 1위 대격돌의 결과는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런닝맨'은 21일 오후 5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