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6:46
연예

AB6IX 리얼리티 '브랜뉴보이즈' 오늘(18일) 첫 방송…'저세상 텐션' 예고

기사입력 2019.04.18 14:32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브랜뉴뮤직의 신인 보이그룹 AB6IX의 완전체 데뷔 리얼리티 ‘BRANDNEWBOYS(브랜뉴보이즈)’가 첫 공개된다. \

18일 첫 방송하는 Mnet 'BRANDNEWBOYS’는 다시 시작되는 데뷔에 대한 설렘과 기대감 그리고 새로운 멤버의 등장으로 인해 벌어지는 좌충우돌 스토리를 담은 AB6IX만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이날 방송하 1화에서는 헬스 장인 박우진이 리더 임영민의 특별 헬스 트레이너를 자처하며 벌어지는 예상치 못한 에피소드부터 김동현과 이대휘가 함께한 시트콤 같은 극장 나들이까지 알차게 담아낸다. 

AB6IX 최종 멤버 전웅의 합류를 위해 임영민,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와 브랜뉴뮤직의 수장인 라이머 대표와의 긴장감 넘치는 면담 장면까지 등장하는 것으로 알려져 이번 방송 내용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브랜뉴뮤직은 "AB6IX의 드라마틱한 데뷔 스토리와 일명 '저세상 텐션'을 보여주는 멤버들의 깨알 같은 모습까지 아낌없이 전부 보여드릴 예정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기대감을 당부했다.

한편 AB6IX의 완전체 데뷔 리얼리티 ‘BRANDNEWBOYS‘는 18일 오후 9시 30분 엠넷을 통해 첫 방송될 예정이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Mnet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