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5:43
경제

탈모샴푸 헤어랜드, 삼칠추출물 함유한 ‘머리나라플러스 샴푸•토닉’ 출시

기사입력 2019.04.17 10:09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정수리탈모는 다양한 탈모 유형 중에서도 보편적이며, 정수리를 중심으로 머리카락이 가늘어지고 탈모 범위가 점점 넓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여성에게 나타나는 탈모는 정수리를 중심으로 머리숱이 줄어드는 빈모형태로 나타나는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탈모의 원인이 있지만, 갈수록 심해지는 미세먼지와 봄철 건조한 바람으로 두피 속이 기름지기 쉬운데 이런 경우 샴푸부터 바꿔야 두피 혈액순환과 함께 건강한 모발이 자라날 수 있다. 

탈모샴푸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짐에 따라 기능성 탈모샴푸도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 대표적으로 탈모방지 및 두피케어 전문 쇼핑몰인 헤어랜드는 최근 ‘머리나라 프리미엄플러스 샴푸•토닉’ 2종을 출시해 탈모 시장 공략에 나선다. 

머리나라 프리미엄플러스 샴푸는 모발성장촉진용조성물로 특허출원한 삼칠(三七)추출물과 강원도 홍천 홍삼에서 재취한 홍삼추출물을 원료로 한 기능성 탈모샴푸다. 삼칠 추출물은 두피의 혈액순환 및 모발 성장에 촉진을 유도해 탄력 있고 윤기 있는 모발을 만들어주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헤어랜드 관계자는 “불가리스쑥, 병풀 등 탈모진행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성분을 더해 염색과 탈색, 펌으로 인해 손상된 모발에도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샴푸와 함께 출시된 ‘머리나라 프리미엄플러스 토닉’은 특정 모발의 부위를 더욱 세심하게 관리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든지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관계자는 “정수리탈모를 비롯해 원형탈모, M자탈모 등 탈모 방지에 도움을 주는 제품군을 꾸준히 확대해갈 예정이다. 신제품 2종으로 봄철 극심해지는 탈모 진행을 방지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헤어랜드에서는 회원가입 시 머리나라 프리미엄플러스 샴푸와 프리미엄플러스 토닉을 비롯한 전 제품 10%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며, 적립금도 5%를 지급한다. 현재 머리나라 트리니티샴푸 30% 할인 및 2+1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