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4-20 23:5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팔로우미11' 표예진, 승무원 메이크업 공개 '현직 시절 사진까지'

기사입력 2019.04.15 14:52 / 기사수정 2019.04.15 14:55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팔로우미11' 배우 표예진이 승무원 메이크업을 최초 공개한다.

18일 첫 방송되는 패션앤 '팔로우미11'에서는 승무원 출신 배우 표예진이 실전 경험을 바탕으로 한 꿀팁을 전한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표예진은 과거 승무원 시절 메이크업을 그대로 선보인 것은 물론, 헤어스타일링까지 완벽하게 재현했다. 승무원 뷰티 노하우뿐 아니라 장시간 비행 시 다리 부기 대처법과 수분 관리법 등 실제 경험을 살린 기내 관리 팁까지 소개했다. 특히 표예진이 직접 현직 승무원 시절 사진을 깜짝 공개했다.

또한 표예진은 방송 최초로 자신의 집을 공개했다. 첫 셀프카메라 도전에 긴장 가득한 모습과 굴욕 없는 민낯까지 선보였다.

표예진이 승무원 메이크업을 선보인 팔로우미의 장수 코너 '팔로우미TV'는 새 시즌을 맞아 라이브 방송 형식으로 새롭게 변신했다. 기존 MC들의 일상을 속속들이 살펴보던 '팔로우미TV'에 MC들과 시청자간의 소통을 더했다.

'팔로우미11'에는 장희진, 표예진, 장희령, 임보라, 오마이걸 승희가 출연하며 오는 18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패션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