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0-23 10:16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RBW 첫 밴드 원위, 5월 13일 데뷔 확정…'다 추억' 발매

기사입력 2019.04.12 10:35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RBW 첫 보이밴드 원위(ONEWE)가 오는 5월 데뷔한다. 

소속사 RBW 측은 오는 5월 13일 신예 보이밴드 원위(ONEWE)가 데뷔 싱글을 발매하고 첫 선을 보인다고 밝혔다.  

RBW에서 처음 선보이는 보이밴드인 원위(ONEWE)는 용훈, 강현, 하린, 동명, 키아 등 5인조로 구성된 그룹으로, 연주는 물론 멤버들이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 등 모든 음악적 작업을 진행하는 실력파 밴드다.

이번 데뷔 싱글 또한 전곡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구성됐으며, 원위(ONEWE)는 본격 데뷔를 위한 정규 앨범을 발표하기에 앞서 싱글 앨범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원위만의 독보적인 색깔을 구축해나갈 예정이다.

이렇게 완성된 원위(ONEWE)의 첫 정규 앨범은 오는 하반기 발매를 목표로, 멤버별 5인 5색 다채로운 색깔이 담긴 밴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리스너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원위(ONEWE)는 데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여러 공연을 통해 실력을 입증한 바, 데뷔 싱글은 그간 갈고닦은 기량을 입증할 첫 행보로 원위가 앞으로 써 내려갈 새로운 챕터의 첫 장이라는 점에서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원위(ONEWE)는 오는 14일 서울 홍대 롤링홀에서 열리는 롤링 24주년 기념 공연에 참여하는 등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동시 데뷔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원위(ONEWE)는 5월 13일 데뷔 싱글 '다 추억'을 발표한다.

sohyunpark2xportsnews.com /사진=RBW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