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4:27
연예

오마이걸X유재환 '전참시'서 공개한 '사랑 속도' 오늘(8일) 음원 발매

기사입력 2019.04.08 09:26 / 기사수정 2019.04.08 09:29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오마이걸(OH MY GIRL)과 유재환의 컬래버레이션 곡 ‘사랑 속도’가 공개된다.

8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오마이걸이 유재환과 콜라보레이션 한 노래 '사랑 속도'가 8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사랑 속도'는 지난 달 24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유재환이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를 찾아가 곡을 들려주는 장면에서 일부 공개됐던 노래다. 방송 당시 ‘사랑, 속도’라는 곡명으로 소개되었지만 본격적으로 음원 발매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사랑 속도’로 수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유재환은 "오마이걸이 부른다고 생각하고 만든 것"이라고 곡 소개를 했다. 오마이걸도 즉석에서 섬세하고 감성적인 보컬로 해당 곡의 일부를 라이브로 선보인 바 있어 디지털 싱글 형태로 출시되는 이번 노래에 대한 음악 팬들과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더욱 짙어진 상황이다.

한편, 오늘 오후 6시 유재환과 콜라보레이션한 노래 ‘사랑 속도’를 공개하는 오마이걸은 오는 20일 서울 광운대 동해문화예술회관 대강당에서 ‘2019년도 팬미팅 오늘도 미라클’을 개최하며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won@xportsnews.com / 사진=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