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1-27 16:5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모바일게임

정통 클래식 전략게임 '리벤지 오브 술탄', 정식 출시

기사입력 2019.04.03 11:48 / 기사수정 2019.04.03 11:49


[엑스포츠뉴스 황성운 기자] 벤텀은 ONEMT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월드클래스 전략게임 '리벤지 오브 술탄'을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에 정식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리벤지 오브 술탄'은 아랍과 비잔틴 문명 중 하나를 선택해 자신만의 제국을 건설, 영토를 확장해 나가는 정통 클래식 전략게임. 특히 동맹 시스템, 펫과 영웅 육성 등 다양한 방법으로 세력을 키울 수 있는 전략을 세우고 보병, 궁병, 기병을 비롯해 공성병기까지 제작, 생동감 넘치는 실시간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 개연성을 부여한 서사적 전투, 모의 전투, 보물 운반, 마물 지하궁, 왕국 경기장 등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통해 유저들에게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벤텀은 30일까지 자신의 SNS, 카카오톡 등으로 게임을 추천하는 이벤트를 통해 추첨으로 공기청정기, 방독면, 미세먼지 마스크 등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유저는 게임상에서 쿠폰코드을 입력하면, 3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100% 지급해 초반 플레이를 지원할 방침이다.

jabongdo@xportsnews.com / 사진=벤텀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