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3:19
게임

'드래곤네스트M' 1주년 업데이트 실시...'실버헌터' '흑화 던전' 등 추가

기사입력 2019.03.27 11:20

황성운 기자

[엑스포츠뉴스 황성운 기자] 카카오게임즈와 액토즈소프트는 콤보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서비스 1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신규 클래스 '실버헌터'가 추가됐다. '실버헌터'는 공중에서 시전할 수 있는 다양한 스킬이 특징으로, 조작 난이도가 다소 높지만 그만큼 컨트롤의 재미가 풍성한 캐릭터다.

또 새롭게 등장한 '흑화 네스트'와 '흑화 드래곤네스트'는 이용자에게 다양한 네스트 보스들을 상대하게 하면서 반복 플레이의 지루함을 덜고, 장비 파밍의 재미를 배가시킨다. '흑화' 콘텐츠를 통해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흑화 장비'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최고 레벨을 기존 110에서 120으로 상향하고, 성장을 제한하던 '봉인' 시스템을 삭제해 보다 빠른 캐릭터 육성을 가능하게 했다. 더불어 21번째 신규 서버 '루비나트'도 오픈했다.

정식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임에 접속만 해도 매일 우편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지급하며, 40레벨부터 10레벨마다 네스트 장비 포함 '날개', '용옥주머니' 등 120레벨까지 아이템을 지원한다. 4월 12일까지 120레벨을 달성한 이용자는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를 선물할 예정이다.

신규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캐릭터 생성 후 8일동안 로그인만 해도 '희귀 정령 뽑기' 쿠폰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고, 4월 4일까지 공식 카페에 캐릭터 생성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신규 서버 '루비나트'에서는 희귀 탈 것 '알파카' 등을 지급한다.

jabongdo@xportsnews.com / 사진=액토즈소프트 제공
 

황성운 기자 jabongd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