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6:52
연예

윤미래X로코베리, '잊어가지마' 29일 공개…감성저격 발라드

기사입력 2019.03.25 07:59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가수 윤미래가 로코베리와 손 잡고 신곡을 발매한다.

25일 하얀달 엔터테인먼트는 "로코베리의 첫 번째 프로젝트 ‘Prod. 로코베리 프로젝트’ 세 번째 주자로 가수 윤미래가 함께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솔로앨범 ‘GEMINI2’을 시작으로 SBS ‘더팬’의 준우승자이자 소속사 후배 아티스트인 비비의 ‘니 마음을 훔치는 도둑’, 수란의 새 앨범 피처링 등 힙합 장르에 집중해온 윤미래가 로코베리의 손을 잡고 오랜만에 발라드 신곡을 발표한다. 

이번 싱글은 보컬리스트 케이시가 가창한 ‘잊어가지마’와 동명의 리메이크 곡으로 지난해 1월 발매한 케이시의 첫 미니앨범 ‘사랑받고 싶어’에 수록돼 많은 사랑을 받았다. 

사랑했던 기억들을 잊지 않으려는 마음을 그린 ‘잊어가지마’는 로코베리가 기획 단계부터 윤미래의 음색을 염두에 두고 작업했던 곡인만큼 그녀의 독보적인 음색이 돋보이는 이별 발라드로 재탄생했다. 

앞서 ‘태양의 후예’ OST ‘Always’, ‘괜찮아, 사랑이야’ OST ‘너를 사랑해’ 등을 통해 대히트를 기록한 윤미래와 로코베리는 또 한 번의 특급 시너지를 발휘해 많은 관심을 받을 전망이다. 

한편, 윤미래와 로코베리의 컬래버 싱글 ‘잊어가지마(Prod. 로코베리)’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필굿뮤직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