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8:00
연예

'프로듀스 101 시즌4' 베일 벗었다…'센터' DSP 손동표 관심 집중 [엑's 이슈]

기사입력 2019.03.22 08:27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Mnet ‘프로듀스 X 101(프로듀스 101 시즌4) 연습생들이 베일을 벗었다.

지난 20일 방송된 Mnet‘엠카운트다운’에서 ‘프로듀스 X 101’ 연습생들이 무대에 올랐다. 이번 단체곡 ‘_지마’를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리였다. 

업텐션, 빅톤, 마이틴 등 기존에 데뷔했던 보이그룹 멤버들이 대거 참여해 화제를 모은 가운데, 센터는 누가될지 기대를 모았다. 

센터의 주인공은 바로 DSP 연습생 손동표였다. 손동표는 귀여운 비주얼, 화려한 퍼포먼스 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엠카운트다운' 방송 후 손동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심지어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 및 SNS 등에 벌써부터 손동표의 팬덤이 형성되는 등 '차세대 스타'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이 외에도 JTBC 'SKY캐슬'에서 우수한 역으로 열연하며 이름과 얼굴을 알린 이유진 등도 카메라에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앞으로 '프로듀스 101 시즌4' 연습생들은 꾸준히 대중과 소통하는 기회를 가질 예정이다.

우선 20일 빛마루방송지원센터에서 연습생들의 런웨이 쇼가 진행됐다. 전 시즌 최초로 타이틀곡 공개에 앞서 국민 프로듀서들과의 만남의 시간을 갖게 된 것. 

이번 시즌 프로그램 타이틀처럼 X자 형태로 꾸며진 무대 위에서 프듀의 시그니처 의상인 교복과 색색의 연습복을 입은 연습생들이 자신이 갖고 있는 매력들을 유감 없이 펼쳐 보이며 다양한 포즈를 취했다.

국민 프로듀서 앞에 처음 나서는 무대임에도 손으로 하트를 만들거나 미리 준비한 꽃을 건네며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워킹했고, 이에 국프들은 환호하며 연습생들의 런웨이 모습을 사진기와 마음 속에 담아갔다. 연습생들이 등장할 때마다 셔터 소리가 끊이지 않았다고.

과연 국프들의 금손을 통해 탄생할 화제의 연습생은 누가됐을지 궁금해지는 가운데 런웨이 쇼는 연습생 전원이 무대에 올라 “국민 프로듀서님들 잘 부탁 드립니다”라고 인사하며 마무리됐다.

won@xportsnews.com / 사진=엠넷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