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6:03
경제

드라마 ‘빅이슈’의 배우 한예슬이 사용했던 립스틱 주목

기사입력 2019.03.21 14:35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SBS 수목드라마 ‘빅이슈’가 흥미진진한 전개로 시청자를 매료시키고 있는 가운데, 악명 높은 연예 스캔들 파파라치 신문 ‘선데이 통신’ 편집장 지수현 역을 맡은 배우 한예슬의 럭셔리한 메이크업 룩이 연일 화제다.
 
한예슬은 놀라운 인맥과 막강한 정보력으로 셀럽들의 스캔들을 잡아내는 카리스마 넘치는 ‘선데이 통신’ 편집장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다. 동시에 셀럽보다 더 셀럽 같은 미모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고급스러운 윤기가 도는 피부에 립으로 포인트를 준 그녀의 메이크업 룩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이어져 “악역인데 너무 예뻐서 계속 반하게 되는 예슬언니 미모”, “한예슬 언니가 쓰는 메이크업 제품 뭘까” 등의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한예슬의 피부 표현을 완성하는 제품은 입생로랑 뷰티의 ‘르 쿠션 엉크르 드 뽀’로 알려졌다. 한예슬의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에이바이봄 박선미 원장은 “한예슬씨 피부 메이크업의 포인트는 립 컬러를 돋보이게 하는 결점없이 깨끗하고 섬세하게 빛나는 피부다. 입생로랑 쿠션은 번들거림 없이 건강해 보이는 피부를 연출할 뿐만 아니라, 장시간 지속되는 드라마 촬영에서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치거나 모공에 끼지 않고 오랫동안 강력한 커버력을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SBS 수목드라마 ‘빅이슈’는 한 장의 사진으로 나락에 떨어진 전직 사진기자와 그를 파파라치로 끌어들이는 악명 높은 편집장이 펼치는 은밀하고 치열한 파파라치 전쟁기를 담은 드라마로 매주 수요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