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2:32
연예

"독보적 아우라"…빅스 라비, 분위기甲 '녹는점' 뮤비 공개

기사입력 2019.03.20 08:06 / 기사수정 2019.03.20 08:06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빅스 라비가 '녹는점 (See-Through) (Feat. Cold Bay)'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20일 라비는 빅스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지난 5일 발표한 두 번째 미니앨범 ‘R.OOK BOOK(룩북)’의 수록곡인 '녹는점 (See-Through) (Feat. Cold Bay)'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파워풀한 안무와 파티를 즐기는 듯 화려한 분위기로 화제를 모았던 타이틀곡‘TUXEDO(턱시도)’의 뮤직비디오와는 또 다른 매력을 지닌 '녹는점 (See-Through) (Feat. Cold Bay)' 뮤직비디오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영상은 유럽의 밤을 배경으로 거리 곳곳을 거닐며 어딘가를 향하는 듯한 라비의 모습이 담겨있다. 몽환적이고 독특한 색감을 지닌 유럽의 배경과 라비의 자유로운 모습이 어우러져 범접할 수 없는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이번 뮤직비디오는 실력파 뮤지션 콜드 베이(Cold bay)가 참여해 더욱 개성 넘치는 음악을 완성시켰다.

그 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 속 라비의 다양한 패션 스타일 역시 눈을 사로잡는다. 라비는 블랙 재킷부터 브라운 컬러의 크롭 와이드 수트, 선글라스와 안경 등으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힙한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지난해 개최된 라비의 첫 번째 유럽 투어 'RAVI FIRST SOLO EUROPE TOUR 2018(라비 퍼스트 솔로 유럽 투어 2018)' 당시 촬영된 영상으로 라비는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뮤직비디오 촬영에 임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라비는 미니앨범 ‘R.OOK BOOK(룩북)’으로 컴백, 다양한 음악 방송에 출연하며 세련되고 감각적인 무대들로 대중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won@xportsnews.com / 사진=젤리피쉬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