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19 17:19
경제

한고은 다이어트 종근당건강 ‘올컷다이어트’, 주부 다이어트로 주목

기사입력 2019.03.19 15:06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종근당건강의 ‘올컷다이어트’가 주부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결혼 후에도 완벽한 몸매를 선보이고 있는 한고은의 다이어트 아이템인 ‘올컷다이어트’는 일명 ‘한고은 다이어트’로 알려지며, 그녀처럼 아름다운 몸매와 건강을 가꾸고 싶어 하는 주부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올컷다이어트’는 하루 두 번 섭취하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으로 전업 주부부터 워킹맘까지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주부들이 간편하고 쉽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은 식품으로 섭취하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막아주고, 보이차 추출물과 잔티젠 성분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중에서도 잔티젠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기초대사량 증가를 확인했다.

또한, 알로에전잎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원활하게 배변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까지 한다.


관계자는 “다이어트를 하고 싶지만 육아, 업무 등 바쁜 일상으로 여유가 없는 주부들에게 건강한 주부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으로 추천한다. ‘올컷다이어트’와 함께 한고은처럼 아름다운 몸매를 가꾸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종근당건강 ‘올컷다이어트’에 대한 판매처, 무료 전문 상담 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